여행후기

여행후기

게시글 검색
아들친구들과 학부모들이 또올레 펜션에서 친목힐링 여행
sda 영어유치원 조회수:1749 124.49.186.130
2016-12-06 10:35:11

지난주 토요일 가평에 있는 또올레펜션에 나의 아들이 다니는 유치원 아이들, 학부모와 함께 친목 힐링 여행을 다녀왔다.

유치원 학부모 다섯집이 뜻을 모아 총 28명의 부부와, 아이들함께 12일 유치원 원아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12일 펜션과 아침고요수목원을 다녀 오게 된 것이다.

집결지는 오후3시까지 또올레펜션에 각자 출발하여 모이기로 했다.

펜션에 도착하여 보니 각방마다 문패에 환영한다는 문구와 함께 이름까지 적혀 있어 불편없이 입실 할 수 있었다.

가장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은 모든 아빠들이 바쁜데도 불구하고 함께 참석하여 주었다는 사실이다.

나는 신이 나서 우리 유치원 아이들의 띠를 모임의 이름으로 하여 현수막을 가지고 와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

아이들은 도착하자마자 넓은 마당에서 이리 뛰고 저리 뛰고 즐겁게 노는 모습을 바라볼 때 오늘 날 잡아 오기를 잘했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다.

저녁때는 바비큐 파티가 있었다.

 

먼저 아이들에게 푸짐하게 먹을 것을 주고 아이들이 방에들어가 놀 때 어른들은 서로가 반갑게 인사도 하며 따듯한 정을 느끼고, 어른들이 신났다.

주말이라 그런지 펜션안에 우리 아닌 다른 손님들도 꽉 차고 그분들도 모두가 즐겁게 ,노는것 같았다.

우리는 대가족이 와서 크게 떠들고 노는데 이해해 주셔서 펜션주인을 비롯해 손님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

펜션옆에는 계곡이 흐르고 산책길도 있고 공기도 좋고 물도 맑고 모든게 좋았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뛰어노니 추워도 행복했다.

다시 한번 친절하게 우리를 안내해준 사장님 부부께도 감사드린다.

우리는 다음날 아침 일찍 출근해야하는 아빠 몇분을 제외하고 산책도 하고 기념사진도 찍고 아침고요수목원으로 출발했다.

 

 

또올레펜션 여름에도 와야할 것 같다. 6월부터 수영장도 개장한다하니 다음 두 번째 우리 모임은 아이들도어른들도 더 행복할 것 같다.

펜션 선정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여러 가구가 가는만큼 독채저렴한 숙박비용을 우선으로 해 선택한 펜션은 대만족이었다엄마들이 보기좋고 화려한것보다 실속있고 알뜰함을 추구하는지라 선택은 탁월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