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여행후기

게시글 검색
답변입니다. -기분나빠서올리네요ㅡㅡ
또올레펜션 조회수:623 175.211.130.25
2015-02-24 21:38:00
Q. 질문
처음방에들어갔을때부터퀘퀘한홀애비냄새, 화장실은한번사용했는데막혀서사람당황스럽게하고와서뚫어준다그러고뚫어주지도않고부엌은음식물찌꺼기가그대로있고냉장고는코드도안꼽아놔서곰팡이투성이고.씽크대,가스버너에는음식하다흘린음식물들이눌러붙었고이불은얼룩얼룩냄새가ㅡㅡ ..바닥에도뭘쏟았는지찐득찐득얼룩졌고전기는쓰지도않았는데차단기계속내려가고열받아서방바꿔달랬더니침대도없는방으로..그것도누가쓰고있는방을.. 쓰면서도화가나네요
그럼방을바꿨으면제대로된방이어야지,청결상태도불량ㅡㅡ따뜻한물도안나와ㅡㅡ 사장님께말했더니10분이따씻음된다해서씻었더니첨엔따뜻한물나오다찬물나오고열받아서신랑은씻지도않았네요
전광판불빛때문에잠도못자고커튼은왜달려있는지.....방음도안되고ㅡㅡ
결혼하고첫여행지였는데..잠만자고간다는생각에조용히넘길랬는데청결하지못한시설에불친절한사장님때문에화가납니다
원래그래왔던것처럼그시설에적응하라는식..
사진찍어서올릴래다참습니다
정말잊지못할최악의펜션이네요     
A. 답변

안녕하셔요?

21일 기쁨방에 오셨던 손님이시군요.

손님께서 언찮아 하시는것 같아 안좋은글 올라오겠구나 했는데

정말 올라왔네요.

변명하지 않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변명은 해야겠네요.

손님께서 쓰고 계시던 방만 두번씩이나 전기가 차단기가 내려가 방을 바꿔 달라고 요구 하시기에 방은 손님들로 꽉

차 있었던 상태에서 순간적으로 당황스러웠습니다. 저희 펜션에 자주 오시는 손님이 마침 행복방에 오신지 20분 정도 되어서

사정을 하여서 그분이 사용하시던 방으로 방을 바꿔 드렸습니다. 바베큐장도 그분들이 먼저 선점을 하였었는데 사정하여

기쁨방옆으로 옮기셨구요.  죄송해서 바베큐비용 안받으신것은 알고 계시나요?

삼겹살 한근도 드린것은 알고 계시나요?

손님께서 사용하시던 방이 두번씩이나 차단기가 내려가 어쩌면 손님과 이곳과는 인연이 아닐 수도

있겠구나 생각은 했습니다. 방 바꾸신분들은 전기가 다운되는 일 없이 잘계시다 가셨거든요.

다시한번 손님께 죄송하다고 말씀드려야 겠네요.

그리고 더운물은 온수기를 사용하는데 온수기에 물이 무한정 나오는게 아니고 어느정도 사용하시면 찬물이

나옵니다. 다시 더운물이 나올때까지는 1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됨을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청결하려고 노력은 많이 하고 있지만 아직도 미흡한점이 많은것 같네요.

더 열심히 노력하여 손님께서 지적한 사항에 대해 보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는데 불친절하게 보인점에 대해서도  사과드립니다.

항상 손님을 왕처럼 모시겠습니다.

안좋았던일 잊으시고 좋은일 만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1]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