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여행후기

게시글 검색
답변입니다. 잘 판단해서 결정하세요
또올레펜션 조회수:377 175.211.130.25
2015-02-04 13:05:06
Q. 질문
객관적 사실만 나열하겠습니다

이글을 읽고계신분이 언제 몇명이 얼마에 가시려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돈에 여기를 갈지 말지 결정하는건 여러분 몫이니 참고하세요

홈페이지에 픽업을 해준다고 하는데 막상 전화해보면 픽업차량에 세명밖에 못탑니다

인원이 많거나 짐이 있으면 픽업을 나눠서 해야될듯합니다

그냥 플러스마트에서 장보시고 5만원 이상 보시면 마트에서 픽업해줍니다

하지만 나올때는 마트차가 아니고 펜션차량 이용해야됩니다

저희는 다섯명 갔는데 두번에 나눠서 나왔네요

방안에 들어가시면 굉장히 썰렁합니다

보일러가 있는데 난방이 안되는 부분은 아무리 세개해도 여전히 썰렁합니다

그리고 와서 요리하실 생각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휴대용 가스레인지가 있는데 불이 약해서 아무것도 못하실겁니다

아무리 끓여도 물이 끓지가 않습니다

바베큐 이용하실 분들은 돈이 있으면 숯이라도 사오시던지 하세요

숯이 싸구려 번개탄 수준이라 불이 잘 붙지도 않고 금방 꺼지는데다가 연기가 많이나서 굽고있으면 눈이 너무 맵습니다

펜션에 매점이 있는데 많이 팔지도 않습니다

콜라,사이다,소주,라면,고기 등등 판다고 써있긴 하네요

물도 안끓는 부르스타 갖다놓고 라면판다는게 너무 어이가 없네요

맥주드실분들은 병따개도 없으니 참고하시구요

고기는 질이 너무 떨어집니다

냉동고기 해동해서 주는지 비린내도 나고 삼겹살에 기름도 안나와요

조식으로 주는 토스트는 토스트기가 두개 있는데 고장나서 한번에 식빵 두쪽밖에 못굽습니다 방당 두개가 아니고 펜션 전체에서 두개입니다 성수기에 가시려는분들은 이것도 고려하세요

저녁이야 바베큐 먹으면 된다 치는데 아침이 문제입니다

토스트 두개밖에 못굽고 부르스타 약해서 라면도 못끓여서 고생 많이 했습니다

침구류도 5인으로 예약했는데 배게랑 이불이 4개뿐이었네요

걸어내려가면 계곡이 있는데

그다지 수심이 깊지도 않아서 막상 여름이었어도 물놀이가 안될겁니다 아마

족구장이랑 베드민턴장은 따로 있는게 아니고 홈페이지에서 보시는 마당같은데다가 그물하나 걸어놓고 하는건데

그물은 다 찢어져있고 하나밖에 없다는게 문제네요

그리고 가장 아쉬운건 뭐 부탁하면 사장이 상당히 귀찮아합니다 딱히 상황이 나아지지도 않고요

부르스타 안되서 두번이나 바꿨는데 똑같습니다

평소에 본인은 어떻게 생활하는건지 궁금할 정도군요 불이 약해서 아무것도 못해먹습니다

재방문의사 전혀 없습니다

결코 또가고싶지 않네요
     
A. 답변

안녕하셔요.?

또올레펜션 운영자입니다.

어떤분이 여행후기에 안좋은 글이 올라왔는데 정말로 이곳을 다녀가신분인지 아니면 이웃에 동종업계에 계신분이 저희 펜션이 너무 잘되어 질투심에 그런글을 올렸는지 모르겠다고 하여 오늘에서야 저도 보았네요.

저희 펜션이 다른 펜션에 비해 럭셔리하지 못한것은 사실입니다.

처음에 이러헌 시설을 만들때 돈을 들여 멋지게 꾸몄어야 했는데 자금이 부족하다보니 보통급 수준의 펜션이 되고야 말았네요.

허지만 계곡이 바로 옆에 있고 공기도 맑고 좋다보니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고 계시지요.

더구나 우리 펜션의 수준을 알다보니 아마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펜션을 운영하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값이 싸지요. 환경도 좋지요. 그렇다고 해서 타펜션에 비해 그렇게 뒤떨어진것도 아지지요. 그러니 우리 펜션은 평일에도 반이상 객실이 차고 넘친답니다.

위메프에서 저희 펜션 홍보해 주고 있는데 약 보름전부터는 판매순위가 계속 1위입니다.

지금현재 137개의 객실이 팔렸답니다. 손님이 올리셨든 동종업계의 어떤분이 올렸든 이런글은 악플이면서도 저희 펜션을 있는 그대로 홍보해 주시는것 같아 좋네요. 1주일정도 딘것 같은데 벌써 71분이 이글을 읽고 가셨군요.

그럼 올린글에 대해 해명을 해 드려야 겟네요.

픽업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홈피 픽업란을 보시면 픽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교장으로 퇴임할 당시 마티즈승용차를 타고 다녀서 정말로 작습니다. 그러나 네분은 물건도 충분히 실을 수 있고 네분까지는 타실 수 있습니다.

손님이 플러스마트에서 5만원이상 장보시면 픽업해 준다는 사실을 어떻게 알았을까요? 예, 맞습니다. 5만원 이상 장 보시면 그곳에서 픽업해 준답니다. 혹시 손님이 5분이상 승용차없이 오실 경우 이렇게라도 이용해 주신다면 정말로 고맙겠습니다.

보일러에 온도조절장치가 1에서부터 10까지 있는데 3에서 4까지 맞추시면 적당하답니다. 이곳 펜션은 모든 시스템이 전기로 운영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많은 손님들께서 온도조절장치를 10까지 올리시고 더우니 이 추위에 창문은 활짝 열고 계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방마다 인덕션 장치를 다해 드렷는데 워낙 전기가 과소비가 되다보니 가끔 과부화가 걸려 부스타로 대체해서 쓰고는 있답니다.

가스 다쓰면 언제든지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 라면하나 끓이기 어렵다면 너무 엄살 피우시는게 아닌가요?

바베큐 시설에 대해 얘기해 볼까요?

그릴에 아래로탄을 넣고 숯을 넣습니다. 숯은 최상급으로 대부분의 손님들께서 보시고 만족해 하십니다. 여기에 석쇠와 장갑까지 드립니다. 그리고 삼겹살 1근 무료로 드리고 있습니다. 정육점에서 대주는 질좋은 고기랍니다. 아마도 손님마다 판단하는 기준은 달를 수 도 있겠지요.

조식에 대해 말씀드리겟습니다.  아침에 사무실앞에서 잡수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토스트기 두대 맞습니다. 고장은 한번도 나본적이 없습니다. 혹시 전기 코드선이 빠져서 오해는 할 수 있겠지요. 딸기잼과 버터를 드리고 잇으며 커피도 끓여 놓고 있습니다.

침구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4인까지는 기본으로 방마다 비치되어 있습니다. 손님이 추가로 오시면 더 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바빠서 못드릴 경우 말씀 하시면 언제든지 보급해 드립니다. 추가빙ㅅㅇ 1인당 1만원씩 더 받는것은 이래서럽니다.

다음은 계곡 수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심은 적당하고 물놀이 하기에 적당하고 손님들 많습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걱정되시면 펜션안의 수영장 이용해 주셔요.

족구장과 배드민턴장 마당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물은 네트를 말하는것 같은데요. 설마 다 찢어진걸 설치했겠어요? 그리고 새 네트도 잇답니다.

사장이 귀찮아한더고 하셨는데 친절히 정성껏 모시는걸 실천에 옮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하다는 이야기는 많이 듣고 있습니다. 사장도 인간이다보니 피곤했던가보지요. 손님보시기에 그렇게 느끼셨다니 앞으로 반성하고 더 잘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홍보 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 정성껏 더욱 더 잘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