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NOTICE : 펜션에서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다이어리3) 앗! 추석을 펜션에서
또올레펜션 조회수:1291 125.7.232.215
2011-11-23 22:13:00

 

<추석날 아침 손녀딸과 아내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앗! 추석을 펜션에서------------------------------------------------- 

  개업하고 한달이 지난 뒤 금년 추석은 또 서울에서 지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아뿔사 예약현황을 보니 추석연휴에 펜션을 찾는 손님들이 만석이 되었다.
  
 손님들은 오시는데 추석 명절을 한가로이 서울에서 지낼 수는 없게 되었다. 
  
 하기는 추석연휴라고 외국으로 나가시는 분들도 많은데 우리 펜션을 찾아 주시는 분들을 이해 할 수가 있었다. 
  
 추석연휴에 우리 펜션을 찾아 주시는 분들은 조상님들께 감사의 차례는 안지내시나 하고 걱정 아닌 걱정도 해 보았다. 
  
 사정이 이러하니 서울에 계신 어머님을 비롯하여 동생들에게 사정 이야기를 하고 모두들 펜션으로 와서 명절을 보내자고 했다. 
  
 어머님께서는 손수 송편을 비롯하여 음식을 장만하여 오셨고 동생은 차례상에 올릴 과일을 보내 주었다. 
  
 그리고 대부분의 음식들은 손님 맞이하면서 안식구가 장만하였다. 
  
 바쁜 중에도 손님 맞이하랴 제상에 올릴 음식 장만하랴 정말 바쁘게 움직이었다. 
  
 명절때는 여자분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 그러한것을 아는 내 스스로가 도움이 안되어 미안하고 고마울 뿐이다. 
  
 추석날 아침 가족들과 함께 일찍 차례를 지내고 오신 손님들 각 방을 찾아 다니며 음식을 나누어 드렸다. 
  
 추석 당일을 우리 펜션에서 보내시는 분들은 어떻게 할까 하고 궁금하기도 했다. 
  
 어떤 손님은 간소하게 음식을 차려놓고 가족들과 함께 기도를 하는가 하면 음식을 나름대로 푸짐하게 장만하여와 차례를 지내는 분들도 계셨다. 
  
 차례를 지내고 우리 펜션에서 가까운 현등사에 가시는분, 운악산으로 가족등반하시는 분, 그리고 아침고요수목원으로 구경가시는 분들도 계셨고, 또 어떤 손님은 펜션앞 계곡에서 즐기시는 분들도 계셨다. 
  
 우리 펜션에서 명절휴가를 보내신 모든분들!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고 내년 명절때도 또 한번 방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2011년 9월 12일 월요일 오후에 

                                                                          경기도 가평군 하면 신상리 262-6 
                                                                          또올레펜션 펜션지기 한태현 올림